본문 바로가기
여행-Travel

[신혼여행기 4탄] - 싱가포르 머라이언 공원

by 기린닮은밍규 2022. 11. 13.
728x90
반응형

출처-네이버여행

안녕하세요~ 기린닮은밍규입니다!!!

오늘은 신혼여행기 5탄 싱가포르의 대표적인 관광지인 머라이언 공원에 대해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희 숙소에서는 거리가 쫌 있었는데 그래도 요즘 앱이 워낙잘 되있고 대중교통도 잘 되있어서

찾아가는데는 문제가 없었습니다!!

물나오고 있는 동상보이시나요!?ㅎㅎㅎ 저 동상이 바로 머라이언 공원의 대표적인 상징물인 머라이언 상입니다.

머라이언 상은 반은 사자머리, 반은 물고기 몸을 가진 동상으로 싱가포르의 대표적인 상징물입니다.

이 사진은 뭔가 그냥 평범하게 찍고 싶지 않아서 한번 찍어봤어요ㅎㅎㅎㅎ

와이프가 위치랑 각도를 잘 잡아줘서 진짜 그럴싸하고 웃긴 사진을 건졌네요ㅎㅎㅎ

그래도 이곳까지 왔는데 같이 찍은 사진은 남겨야겠죠!????

머라리언공원 인증샷 완료!!!!

 

이상 싱가포르-머라이언공원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며

기린닮은밍규의 신혼여행기 포스팅은 계속될 예정이오니 기대해주시기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