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Travel

[신혼여행기 6탄] - 싱가포르 야경 맛집 - 가든스 바이 더 베이

by 기린닮은밍규 2022. 11. 1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기린닮은밍규입니다!!

오늘은 싱가포르 야경 맛집인 가든스 바이 더 베이에 대해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첫날에 가든스 바이 더 베이의 레이저쇼를 관람하고자 하였으나, 오랜 비행과 전날

결혼식 준비로 인한 피로로 포기하였습니다ㅠㅠㅠㅠ

 

그래서 그다음날 꼭 관람에 성공하고자 마음을 먹었고 전날 사전정보 파악을 통해

멋진 레이져쇼와 야경을 보았답니다ㅎㅎㅎ

(길을 잘 몰라서 엄~~~청 걸었던 기억이 생각나네요ㅋㅋㅋㅋㅋ)

 

가든스 바이 더 베이의 레이져쇼는

매일 저녁 7시 45분과 8시 45분에 진행되오니 꼭 방문해보시기 추천해드립니다

(진짜 완전 강추요!!! 사진으로 보는거랑 실제로 보는거랑 또 엄청 달라요ㅠㅠㅠ)

 

자!! 그럼 지금 부터 아름다운 가든스 바이 더 베이의 

야경과 레이져쇼를 사진과 동영상을 통해 만나보시겠습니다~

번쩍번쩍 다양한 조명으로 완전 눈호강 장난아니었습니다!!

(아!! 사진에 조명이 너무 눈뽕이네요ㅠㅠㅠ죄송요ㅠㅠㅠㅠ)

 

신나는 음악에 맞춰 조명이 바뀌어서 지루할 틈이 없었던거 같았어요ㅎㅎㅎ

진짜 다시봐도 너무 이쁘네요!!! 어떻게 이런걸 만든 생각을 했는지 

대단한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

 

잘 보셨나요!? 

여러분들은 어떠셨나요???? 별루셨나요?? 아님 눈이 즐거우셨나요???

 

꼭 나중에 싱가포르가실때에 이곳  가든스 바이 더 베이의 

야경과 레이져쇼 관람 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낮에는 또 다른 분위기가 연출 될수도 있으니 낮에도 가보세요~~)

 

이상 포스팅을 마치며

오늘도 기린닮은밍규의 포스팅을 봐주신 여러분 항상 행복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