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서울특별시 종로구] 토이(TOY)하우스 삼청점

by 기린닮은밍규 2022. 11. 1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기린닮은밍규입니다!!!

오늘도 저의 서울 나들이에 대한 포스팅을 진행해볼 예정이며, 포스팅할 주제는 

바로 토이스토리를 컨셉으로한 토이하우스 삼청점입니다.

토이하우스는 1층은 토이스토리와 관련된 굿즈들을 팔고 있으며, 2층은 카페이며 주문은 1층에서 하시면 됩니다.

토이하우스 정문

저희는 토이하우스를 가겠다 하고 간건 아니었어요ㅎㅎㅎ 저번 포스팅에서 말씀드렸다시피

와이프 머리하고 그냥 내려가기 아쉬워서 데이트도 할겸 돌아다니다가 우연히 발견하여 가게되었습니다.

(참고로 저희 와이프는 토이스토리 엄청 좋아해요ㅎㅎㅎㅎ)

토이스토리에 나오는 캐릭터 중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는 바로 버즈!!!

버즈 따라한거라는데 왜케 귀여운지 모르겠네요ㅋㅋㅋ머리는 꼬불꼬불해가지구ㅋㅋㅋㅋ

토이하우스에 들어가기 전에 포토존에서 한컷~~~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다양한 캐릭터들이 반겨주네요~~~

자!! 이제 본격적으로 토이하우스 내부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토이스토리에서 나온 우즈, 버즈, 외계인, 감자 등등 친숙한 캐릭터들이 많이들 보이네요

굿즈로는 퍼즐도 있고 피규어도 있고 카드, 키링 등등 매우 다양하였습니다.

피규어는 생각보다 가격이 후덜덜 하더라구요ㅠㅠㅠㅠ

옆쪽에 있는 큰~~~문을 열고 나가면 또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ㅎㅎㅎ

참고로 저 기계는 운영하는게 아니더라구 하더라구요ㅋㅋㅋ 저희는 뽑기 한번 해보려고 하는데

알고보니 그냥 전시용 이었어요ㅋㅋㅋㅋ

와이프랑 같이 미러샷도 찍어보았습니다~~~~ㅎㅎㅎㅎㅎ

하늘위로 날아가자!!!!!

이 사진을 보니 아까 위에서 말씀드린 굿즈들이랑 또 스티커, 제트기 등 

진짜 다양한거 많이 판매하네요. 구경하는데 재미가 쏠쏠했답니다ㅎㅎ

사진 잘 나왔죠!?  사람들이 이곳에 들어왔다가 꼭 이곳에서 사진 한컷씩 찍고 나가더라고요ㅎㅎㅎ

그래서 이쁜 사진 한컷 남겨주었습니다~~~

마지막은 역시 커플 인증샷~~ 돌아다니다가 우연히 만난 토이하우스!!

토이하우스에서 즐거운 추억과 사진 남기고 갑니다!!

아직 안가보신분들은 서울에 오신다면 한번 들려보시는것도 좋고 아이가 있으신 분들도

아이와 함께 방문해보시면 좋으실거 같습니다.

 

이상 기린닮은밍규였으며, 다음 포스팅에 또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