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Food/맛집먹방♡

[충남 천안시] 부대찌개 맛집- 정호네부대찌개

by 기린닮은밍규 2020. 12. 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기린닮은 밍규입니다!!!

요즘 추운 겨울날 뜨끈한 국물 많이들 생각나시죠!?

그래서 오늘!! 천안에 있는 부대찌개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맛은 저의 주관적인 입장과 표현임을 고려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게 사진 및 메뉴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바로 '정호네 부대찌개' 입니다.

다양한 햄과 어울려 뜨거운 국물은 요즘 같은 날씨에는 아주 최고아니겠습니까!?

'정호네 부대찌개'는 푸짐한 양과 깔끔한 육수

밥과 반찬이 무한으로 리필되어 식사는 물론 술 안주로 완전 와따입니다!!와따!!

 

부대찌개 사진

햄 종류도 다양하며 햄에서 나오는 기름과 파채에서 나오는 구수한 향이

육수와 나와 아주 기가 막힌답니다ㅎㅎㅎㅎ

(사진 보니깐 또 먹고 싶어지네요ㅠㅠㅠ)

국물이 빨갛지만 매운거 못먹는 저 같은 맵찔이 들도 충~~분히 먹을 수 있답니다!

(햄 좋아하는 아가들하고 어린이들도 분명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닭발과 부대찌개

부대찌개, 부대볶음도 팔고 닭발도 팔고있습니다~

맵고 맛있는 뼈닭발!! 뼈발라먹는 재미가 쏠쏠 하답니다ㅎㅎ

 

이상 포스팅을 마치며

제글을 읽어주신 모든 분들이 추운 겨울날 건강하게 잘보내시기바라겠습니다!!

코로나19를 잘 극복하시고! 마스크 잘쓰시고 항상 행복하시길 바라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