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Etc/밍규의 앱테크 이모저모

앱테크 '하루명언' / 추천인: 경제적독립

by 기린닮은밍규 2022. 3. 8.
728x90
반응형

https://giraffeminggue.tistory.com/entry/%EC%95%B1%ED%85%8C%ED%81%AC-%ED%95%98%EB%A3%A8%EB%82%A0%EC%94%A8-%EC%B6%94%EC%B2%9C%EC%9D%B8-%EA%B9%80%EB%85%B8%EB%B3%B5

 

앱테크 '하루날씨' / 추천인: 김노복

안녕하세요 기린닮은밍규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앱테크는 날씨+부수입 두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앱테크입니다. 앱테크 이름은 '하루날씨'라는 어플이며, 본격적으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giraffeminggue.tistory.com

안녕하세요 기린닮은밍규입니다.

오늘은 전에 소개해드린 앱테크 '하루날씨'와 비슷한 어플입니다.

(못보신분들은 링크남겨놓을테니 제가 올린 포스팅 한번 봐주시면 감사드릴게요ㅎㅎ)

우리 인생에 도움이 될만한 명언도 볼 수 있고 재테크도 할 수 있는 어플인 

바로~바로~ '하루명언'이라는 앱테크입니다.

 

하루명언 어플
하루명언-메인화면

다음의 사진은 하루명언의 메인화면이며, 메인화면 중간에 명언들이 나타납니다.

이 명언은 랜덤으로 나오며, 사랑,인생,경험 등 다양한 인물들이 남긴 명언들이 나옵니다.

기본적인 포맷은 '하루날씨'와 상당히 유사하며, 캐시를 얻을 수 있는 방법, 사용 등

전에 소개해드린 하루날씨와 똑같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파란색 원을 클릭하시면 캐시를 얻으실 수 있으시며, 티켓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

하루명언-캐시뽑기

완전 하루날씨랑 똑같죠!?ㅎㅎㅎ

같은 개발자가 만드셨나봐요ㅎㅎㅎㅎ

캐시뽑기는 터치해서 티켓얻기, 영상보고 티켓얻기 총 2가지 방법으로 티켓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첫번째 터치해서 티켓얻기는 1시간 마다 2개의 티켓을 획득할 수 있으며,

두번째 영상보고 티켓얻기는 6시간 마다 2개의 티켓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얻으신 티켓은 룰렛돌리기를 통해 캐시를 얻으실 수 있죠!!!

하루명언-캐시사용

캐시를 모으기만 하면 앱테크를 할 이유가 없죠?

여러분께서 열심히 모으신 캐시는 뽑기,구매,이체 총 3가지 방법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뽑기는 말그대로 캐시를 사용하여 물건을 뽑는거구

구매는 내가 원하는 기프티콘을 구매하는 거구

마지막 이체는 내가 모은 캐시를 현금화하는 작업입니다.

 

오늘도 여러분께 명언과 재테크를 할 수 있는

꿩먹고알먹고!!일석이조!!!다다익선!!!같은 앱테크를 소개해드렸는데요

꼭 한번 직접해보시길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이상 기린닮은밍규였으며, 읽으신 글이 좋으셨다면

댓글, 공감해주시고 구독도 부탁드릴께요ㅎㅎㅎㅎ

(물론 맞구독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