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Travel

[충남 태안군] 태안 나들이 2탄!!! (파도리해수욕장-해식동굴)

by 기린닮은밍규 2020. 10. 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기린닮은 밍규입니다!!ㅎㅎ

오늘은 저번에 이어 태안 나들이 2탄!!! 파도리해수욕장-해식동굴에 대해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지난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린 천리포수목원을 다녀오고 그냥 집으로 오기 아쉬워서

여자친구랑 차에서 태안에 가볼만한곳을 열심히 찾은 결과!! 파도리해수욕장의 해식동굴이

유명하다고 해서 일말의 고민도 없이 바로 출발했답니다!!

파도리해수욕장

파도리해수욕장 도착!! 주말이어서 그런지 연인, 가족과 캠핑을 오신 분들이 상당히 많았어요!!

(저희도 나중에 완벽히 준비해서 멋진 캠핑을 하기로 다짐한 계기가 되었네요ㅋㅋ)

 

해식동굴에서 점프샷

하지만 파도리해수욕장만 왔다고 해서 해식동굴을 만나는것은 아니랍니다

해식동굴을 가기위해서는 해수욕장 계단을 내려와 '오른쪽!!!'

꼭 '오른쪽'으로 걸어가시기 바라겠습니다!!

(저희도 처음에 헤매다가 햄버거가게 사장님께 물어봐서 겨우 찾았어요ㅠㅠㅠ)

해식동굴에서

저희가 갔을때는 날씨가 약간 흐린 상태였고 

사진을 찍을려고 보니 역광이어서 좀 아쉬웠어요ㅠㅠㅠㅠ

(악조건이었지만 그래도 멋진 사진이 나온답니다~)

요즘 코로나19로 답답하고 직장생활로 스트레스에 힘들었지만

탁 트인 넓은 바다와 파도소리를 듣다보니 정~말 힐링이 되더라구요

(일을 잘하는것도 중요하지만 잘 쉬는것도 중요한거 같아요)

'천천히 그리고 꾸준히 가는 자가 경주에서 승리한다'라는 

제가 좋아하는 유명한 말이있습니다

구독자 여러분 앞만보고 빠르게 가는 것을 너무 추구하면 금방 힘들고 지친답니다.

더 먼곳을 가기위해 나에게 잠시 휴식을 주시는 것은 어떠신가요?

 

이상 태안나들이 포스팅을 마무리하며

오늘도 제글을 읽어주신 모든 분들의 건강과 행복을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기린닮은밍규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