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Etc/밍규의 앱테크 이모저모

앱테크 '베라각' / 추천인: 부수입벌기

by 기린닮은밍규 2022. 2. 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기린닮은밍규입니다!!

오늘도 여러분께 재밌고 유익한 앱테크 하나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소개해드릴 앱테크는 바로바로 '베라각'입니다

요근래 계속 'OO각' 시리즈를 소개해드리고 있죠?(광고 절대아닙니다!! 제가 6개월 이상 하고 있는 앱테크입니다)

제가 직접 하고 있는 만큼 앱테크의 목적인 짜투리 시간을 활용한 부수입(기프티콘)벌기에 최적화 된 앱테크입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어플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베라각 어플
베라각-메인화면

다음의 사진은 베라각의 메인화면입니다

베라각을 즐기는 방법은 출석체크, 행운상자, 베라만들기, 베스킨라빈스31 총 4가지의 방법이 있습니다.

저는 4가지 방법 중 행운상자, 베라만들기, 베스킨라빈스31을 주로 이용하여 포인트를 얻고 있습니다.

베라각-행운상자

포인트를 얻을 수 있는 첫번째 방법!! '행운상자'

행운상자는 1개의 사탕을 소모하며 꽝은 1포인트, 당첨은 1000포인트를 줍니다.

(전 아직 한번도 1000스푼이 당첨된 적이 없네요ㅠㅠㅠ)

사탕을 모두 소모하였다면 오른쪽에 있는 사진과 같이 게이지를 채우면 얻을 수 있답니다. (총량은 5개입니다)

베라각-베라만들기

포인트를 얻을 수 있는 두번째 방법!! '베라만들기'

베라만들기는 초록색, 하얀색, 빨간색 아무색 원을 눌러 5층 아이스크림을 만들어야하며

아이스크림을 5개 완성하면 5포인트가 적립되는 방식입니다.

(콘은 아이스크림 완성 후 1개가 차감되어지는 방식입니다.)

베라각-베스킨라빈스31

제가 포인트를 얻기위해 활용하는 마지막 방법!! '베스킨라빈스31'

다들 베스킨라빈스31 게임 아시죠!?ㅎㅎㅎ 여러분께서 알고계시는 그게임 맞습니다ㅎㅎㅎ

여기서 주의할점은 베스킨라빈스31은 개인전이 아닌 팀전이라는 점입니다.

승리시 1, 2, 3, 100포인트를 랜덤으로 적립받으니 전략을 잘 세워서 이기시기바랍니다!!

(베스킨라빈스31은 일일 이용횟수가 20회라는 점도 잊지마세요~)

베라각-상점

제가 알려드린 3가지 방법을 통해 열심히 포인트를 얻으신 후 

상점을 통해 다양한 상품과 교환하시기 바랍니다~

(사용하지 않은 기프티콘은 중고로 팔으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오늘도 여러분께 베라각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출퇴근, 화장실, 대중교통기다릴 때 등등 짜투리시간을 그냥 보내시지 마시고

앱테크로 재미와 부수입 얻으시기 바라겠습니다.

 

이상 기린닮은밍규였으며,

우리 모두 티끌모아서 부자라는 목표를 향해 달려갑시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