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Etc/밍규의 앱테크 이모저모

앱테크 '출근길' / 추천인: 경제적독립

by 기린닮은밍규 2022. 2. 1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기린닮은밍규입니다!!

제가 너무 오랜만에 왔죠??ㅠㅠㅠ 거의 약 약 2년 정도만에 글을 써보는 듯합니다....

오랜만에 돌아온 제가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짠 테크는 바로 '앱테크'인데요!! 

많은 앱테크 중 제가 1년 넘도록 하고 있는 '출근길' 어플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요즘 물가도 많~~~~~이 오르고 배달음식 시키려고 하면 배달비만 3~4천 원하는 시대에서 한 푼이 아쉬 운상 황입니다.

직장인들은 사실상 부업을 하는데에 제약이 많기 때문에 앱테크는 부수입을 벌 수 있는 아주 좋은 수단입니다.

 

출근길 어플 로고

출근길 로고는 다음과 같이 생겼습니다.

아침에 회사 출근하는 것도 짜증나는데 앱테크까지 출근을 해야한다고요?? 

과연 그럴까요!?

출근길 메인화면

출근길 메인화면은 다음과 같습니다

도토리는 현금과 동일한 기능을 하고요! 도토리를 얻는 방법은 가운데 있는 TAB버튼을 게이지가 끝까지 차도록 눌러주시면 5개의 도토리를 얻습니다.(하루에 35개 밖에 얻지 못하니 참고하세요!)

행운상자 화면

하루에 35개가 너무 적으시다구요!? 그럼 행운상자를 활용해보세요!

행운상자는 1시간마다 상자를 열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빙고게임

그래도 만족을 못하겠으면 도토리를 얻을 수 있는 마지막 방법!!! 

빙! 고! 게! 임!

빙고게임은 총 10번의 기회가 있으면 빙고 갯수에 따라 도토리 지급 갯수가 다르니 참고하세요!

상품들

이런 방법으로 열~~~심히 도토리를 모으시면 많은 종류의 기프티콘이 상점에서 기다리고 있으니깐

하루 20분만 앱테크에 투자해보세요!!

은근 쏠쏠하답니다ㅎㅎㅎㅎ

 

그리고 추천인란에 '경제적독립' 입력하시면 서로 혜택을 받아 윈윈 할 수 있으니깐 부탁드릴게요ㅎㅎㅎ

어렵지 않잖아요~~~~

 

그럼 이상 글을 마치며 코로나19 조심하시고 늦었지만 새해복많이받으세요!!

기린닮은밍규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