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Culture/공연 및 전시회♡

[충남 공주시] 공주 나들이 1탄!!(연미산자연미술공원)

by 기린닮은밍규 2020. 10. 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기린닮은 밍규입니다.

포스팅이 조금 늦었죠ㅠㅠㅠ

(요즘 일이 바뻐가지구 1일1포스팅 실패중이랍니다ㅜㅜ)

 

저번주 토요일에 공주 나들이로 연미산자연미술공원, 공주한옥마을을 다녀왔어요~

연미산자연미술공원

 

곰돌이 따라하기ㅎㅎㅎ

설레는 마음으로 연미산 자연미술공원에 들어섰는데

들어선지 얼마 안돼 엄~~~청나게 큰 곰돌 조형물이 있네요ㅎㅎㅎ

(이곳이 포토존인가봐요 사람들이 많았어요)

이 곰돌이 조형물은 안에도 들어갈 수 있고 사다리가 있어 2층,3층에도 올라갈수 있답니다

(2층은 가슴, 3층은 눈으로 올라갈 수 있어요)

이쁘게 한컷

이 조형물은 남아프리카 공화국 작가님이 만드신 조형물이에요

(성함과 작품이름은 기억이 잘 안나네요ㅜㅜㅠㅜ  무슨무슨 쉘터?라는거 밖에......)

이곳 또한 훌륭한 포토존이었답니다~

(사실 이곳 자체가 포토존이에요ㅎㅎㅎ)

귀여운척 죄송합니다ㅋㅋㅋ;;

홈페이지에서 봤을 때는 별로 안 넓어 보였는데

막상 직접 방문해서 돌아다녀 보니깐 무지무지 넓었어요

그래서 앉아서 쉬고있었는데 여자친구가 포즈한번 해보라해서

귀여운 척좀 해봤습니다ㅋㅋㅋ

(불편하신분은 빠르게 스크롤을 내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쓰담쓰담~

이곳에는 정~말 많은 조형물들이 있지만 그 중 제가 좋아하는 조형물이에요

여러가지 예쁜 색들이 조화롭게 배치되어 있고 

뭐랄까? 그냥 처음보자마자 우와!! 이쁘다!!! 맘에든다!!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마지막 나가기 전에 한컷

정말 이곳 자체가 멋진 포토존이랍니다

조형물이 없어도 내가 서있는 곳 어디라면 프사용 사진을 얻을 수 있죠

그리고 오랜만에 도시에서는 맡기 어려운 풀냄새와 자연바람들을 맞아

내면에 있는 스트레스가 줄어들고 힐링하는 느낌을 받았어요

저는 조형물들을 보면서  

단순히 잘린 나무에 색을 입힌게 무슨 조형물로 전시를 해놓을까?

라는 안일한 생각이 들었지만 그런 생각을 한 제 자신이 바보같더라구요

(역시 저의 생각은 미술의 ㅁ도 모르는 바보의 생각이었네요)

 

당나귀와 종을 흔들고 있는 기린 한마리

저랑 같은 초식동물인 당나귀 친구가 있네요^^

당나귀 친구 옆에 작은 종이 있길래 쳤는데 종소리가 듣기 좋네요~

여러분도 동영상을 재생해보셔서 종소리 한번 듣고 가보세요ㅎㅎ

야외 전시회 관람을 마치고 실내 전시회에서

약2시간의 야외 전시회 관람을 마치고 나오려는 도중

옆에 건물에서 실내 전시회를 한다는 표지판을 보고

그냥 가기 아쉬워서 들어왔는데 멋진 전시회들이 많이 있었어요~

(역시 전시회는 끝날때지 끝난게 아닙니다. 하필 이면 멋진 작품들을 놓칠뻔했어요ㅠ)

 

이번 포스팅은 공주에 가볼만한곳인 연미산자연미술공원에 대해 포스팅 해보았습니다

공주 나들이는 이것으로 끝난것이 아니라 2탄도 있으니 많은 관심부탁드리겠습니다

언제나 댓글과 맞구독은 환영입니다~^^

이상 기린닮은밍규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