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Food/카페,디저트♡

[충남 아산시] 카페- 오!오

by 기린닮은밍규 2022. 4. 4.
728x90
반응형

카페 오!오

안녕하세요! 기린닮은밍규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는 충남-아산에 위치해있는

오!오라는 카페입니다.

 

카페 오!오

카페 오!오는 한적한 골목길에 위치하고 있어, 사람많고 시끄러운것을 선호하지

않으신 분들에게 최적의 장소로 적합하지 않을까 생각이 드는 곳입니다.

 

차량을 이용하실분은 주차공간이 따로없고 좁은 골목길에 위치해있다보니깐

추천해드리고 싶지는 않네요ㅠㅠㅠ

카페 오!오 정면사진

카페 외관은 어느 동네카페와 비슷하게 소소하고 평범합니다.

하지만 잠시후에 소개해드릴 카페내부를 보시면 또 다른 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카페내부1

카페내부는 화이트톤의 벽과 그에 알맞은 의자, 식물, 소품 등으로

깔끔하고 뉴트로적인 분위기를 많이 연출하고자 한것같았습니다.

소품들의 위치, 색감들이 이질적이기 보다는 조화로운 느낌을 받았습니다.

(물론 이건 주관적인 의견입니다ㅎㅎㅎ)

카페소품

요즘에는 이런 TV보기 보신분 있으신가요!?

저도 어렸을때 할머니, 할아버지댁가면 손으로 돌려 채널을 바꾸는 티비가 신기해했던 

기억이 있었는데 이런곳에서 오랜만에 만나니깐 뭔가 반갑네요??ㅎㅎㅎ

('Gold Star'  진짜 오랜만입니다ㅋㅋㅋㅋ 아직도 가지고 계신 분이 있으실까요!?)

티비 위에 있는 캠을 통해 티비에 모습이 나타나는데 사진찍으니깐 자꾸 저렇게 나오네요ㅠㅠ

카페내부2

카페 오!오는 다양한 소품들도 내부분위기를 다양하게 연출하였습니다.

그 중 눈에 띄는 소품이기도한 소품이 도자기를 활용한 탁자였습니다.

박물관에나 있을법한 도자기들을 활용하다니 아이디어가 좋았던거 같아요ㅎㅎㅎ

카페소품2

카페하면 또 포토존이 빠질 수 없겠죠!?

카페 오!오 또한 깨알같은 포토존이 많이 있고, 포토존에서 찍은 

사진은 무조건 인생사진 남길정도로 사진이 이쁘게 잘 나온답니다ㅎㅎㅎ

여러분들도 방문하셔서 한번 찍어보시는거 어떠세요!?

메뉴
메뉴2

카페 오!오에는 맛있는 음료들이 있으니, 방문하시기 전에 메뉴판을 

미리 참고하시고 가시는것도 좋은 방법같아요

그리고 특히 저랑 여자친구는 초코스콘을 너무 맛있게 먹었으니 꼭 한번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저희는 초코스콘과 여자친구는 히비스커스에이드, 저는 아이스아메리카로를 주문했습니다.

카페에 어울리는 음악과 함께 맛있는 디저트와 커피 여러분도 끌리시지 않으신가요!?

아산 터미널 근처이시니 기회 있으시면 꼭 한번 방문해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그리고 참고로 카페오!오는 반려동물과 동반입장이 가능하오니 반려인들에게는 좋은 점인거 같아요ㅎㅎ)

 

오늘의 포스팅은 이렇게 마치며

이상 기린닮은밍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