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Food/카페,디저트♡

[충남 천안시] 샐러드 및 랩 맛집 - 샐러디 천안불당점

by 기린닮은밍규 2022. 4. 1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기린닮은밍규입니다!!
오늘은 주말 오전 촬영용 한복 피팅을 하러가기전 갔던 샐러드 및 랩 맛집
샐러디 천안불당점에 대해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천안사시는분들은 아시죠!? 불당동 차 겁나많은거ㅠㅠㅠ 가까우신분은 튼튼한 다리를 이용하시고
밖은 무섭다 하시는분들은 따듯한 이불에서 배달을 시키시는게 심신에 좋으실 수도 있을거 같습니다)

샐러디 외관입니다. 누가봐도 샐러드 가게처럼보이시죠??
여자친구가 야근할때 종종 찾는 곳이라 익히 이름을 들었는데
이번 기회에 직접 맛을 보기로 했답니다.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정갈한 음료수와 드레싱소스들
아주 일말의 오차도 없이 세팅되어있네요ㅎㅎㅎㅎ
주문은 바로 옆에 있는 키오스크를 이용하시면 되시겠습니다.

LED 메뉴판이 원래는 하얀색인데 사진으로는 왜 파랗게 나오는지를 모르겠어요ㅠㅠㅠ
텍스트로만 되어있는 메뉴판을보고 선택하시기 어려우신분은 LED 메뉴판을 활용해보세요!

막간을 이용한 매장 내부 사진촬영ㅎㅎㅎㅎ
요즘은 워낙 인테리어가 깨끗하고 색감들이 조화가 있는거 같아요ㅎㅎ

내부를 둘러보다보니 주문한 메뉴들이 나왔어요!!!
저희는 칠리베이컨 웜볼(크리미 칠리), 칠리베이컨 웜랩(크리미할라피뇨), 스프라이트 제로 이렇게 시켰습니다.
제 여자친구는 샐러디에서는 칠리베이컨 밖에 안먹는데요ㅋㅋㅋ
다른것도 맛있지만 자기 입맛에는 칠리베이컨이 제일 맛있데요

원랩 내부의 모습입니다.
아주 꽉~~차있죠!? 저랑 여자친구랑 반씩나눠서 먹었는데도 아주 든든했습니다.
그리고 샐러드도 생각보다 양이 알차고 푸짐합니다.
그래서 제생각에는 아침대용 한끼식사로 딱일거 같아요!!
특히 밥이 들어가 있어서 포만감을 더 주는듯했고,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에게 유용하실거라 생각됩니다.
바쁜 현대인들은 아침보다는 잠을 선택하기 마련인죠??ㅠㅠㅠㅜㅠ
아침에 이런 랩종류 또는 샐러드 하나 먹으면 아침을 든든하게 시작할 수 있을거 같습니다.

이상 기린닮은밍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