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Food/카페,디저트♡

[충남 천안시] 벚꽃이 이쁜 불당동 카페 - 교토오니

by 기린닮은밍규 2022. 4. 14.
728x90
반응형

코토오니 정보

안녕하세요!! 기린닮은밍규입니다!

오늘은 천안 불당동에 위치한 벚꽃이 이쁜 카페 쿄토오니에 대해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교토오니는 요즘과 같이 벚꽃이 만개할 떄 방문하시면 진짜 좋아요ㅎㅎㅎㅎ

왜 좋은지는 포스팅을 차근차근 보시면 알게 되실거에요ㅋㄷㅋㄷ

사실 이날은 웨딩사진에 사용할 한복과 웨딩드레스를 고르는 날이었어요ㅎㅎ

한복과 웨딩드레스 방문예약이 한 4시간정도 차이가 있었는데 생각보다 한복고르는게

일찍 끝나서 시간이 붕 떠버렸어요ㅠㅠㅠㅠ 시간이 점심때라 점심을 먹으려고 했는데

점심을 먹자니 샐러드랑 랩을 아점으로 먹어서 둘다 배부른 상태였습니다ㅠㅠㅠ

이날 날씨가 엄청 더워서 카페에서 디저트랑 커피 한잔 하면서 시간을 보내기로 했답니다!

카페 외부와 내부는 카페명에서도 알 수 있듯이 일본풍을 가지고 있으며

카페 외부는 통유리와 화이트톤으로 이루어져 있어 저는 개인적으로 깔끔한 느낌을 받았어요

제가 왜 일본느낌이 난다고 하신지 아시겠죠!? 

물론 저는 일본을 가보지는 못했지만 일본 가게들이 이런 느낌일거 같아요ㅎㅎㅎ

가게 밖에 있는 벚꽃이 우드재질의 가구들과 조화로우며, 일본 분위기를 더해주는거 같았습니다.

메뉴판

자~ 이제 메뉴판을 보면서 메뉴를 시켜봅시다!!

메뉴가 상당히~ 많아서 저 같은 선택장애에게는 너무 어렵지만

그만큼 소비자 입장에서는 맛있는 음료와 디저트들을 고를 기회가 많으니 좋은거 같습니다.

그리고 아이들이 마실만한 메뉴들도 많은거 또한 장점인거 같습니다

저는 아메라카노(얼죽아입니다ㅋㅋ), 여자친구는 오디에이드를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마늘바게트와 스틱케이크를 시켰습니다.

배부르다고 해놓고서는 디저트를 두개나 시킨게 너무 웃겨요ㅋㅋㅋ 

역시 밥배랑 디저트배는 다르다는 말이 틀린말이 아닌가봅니다.

카페 야외에도 앉아서 음료를 마실 수 있는 자리가 엄청 많습니다.

그리고 중간에 위치해있는 벚꽃나무는 그냥 앉아서 사진만 찍어도 인생샷이 나오죠ㅎㅎㅎ

(근데 저 벚꽃나무는 원래 있었던것일까요???아님 그곳에 심은것일까요???)

핑크핑크한 벚꽃을 보며 마음속에도 벚꽃이 핀거처럼 아름다워지는거 같았습니다.

완전이쁘죠!? 뒤에 벚꽃배경이 사진을 더 잘나오게 해주는거같아요ㅎㅎ

스케줄 중간 비어있는 시간이 많아 배회하다가 우연치 않게 발견하고 들어왔는데

이쁜 사진도 얻고 맛있는 디저트와 커피도 마시고 행복한 시간이었던거 같습니다.

 

좀 있으면 벚꽃이 다떨어질텐데 그전에 꼭 방문해보세요!!

아이 있으신분들도 아이와 추억도 쌓고 이쁜 사진도 남겨보시며 행복한 시간남겨보시기 바랍니다.

 

이상 기린닮은밍규였으며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