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Food/카페,디저트♡

[서울특별시] 익선동 플라워카페 - 마당 플라워카페&마당공간

by 기린닮은밍규 2022. 4. 2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기린닮은밍규입니다!!

오늘은 익선동 제2탄이며, 플라워카페- '마당'에 대해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익선애뜻에서 맛있는 저녁을 먹고 익선동 거리를 돌아다니는 도중 눈에 띄는 메뉴를 발견하여 발걸음을 멈췄습니다.

발걸음을 멈추게 한 메뉴는 '맥주 슬러쉬' 와 '막사이사이'였는데요!? 

또 저랑 제 여자친구가 궁금한것을 못참는 나머지 가게에 들어갔습니다.

*이곳은 입구가 아닙니다

마당공간 입구

이곳이 바로 마당카페의 입구입니다.

입구를 들어가자마자 오른쪽에는 커피, 음료를 만드는곳이 있고 왼쪽에는 위에있는 사진과 같이

아이스크림과 디저트를 파는 곳이 있습니다.

카페입구 연페는 다양한 꽃들과 식물들이 즐비해있으며, 꽃을 이용한 물품들을 판매하고있었습니다.

또한, 우산이 색깔별로 펼쳐져 있는데 우산을 활용하여 사람들이 사진도 많이찍고 전혀 이질적이지 않았습니다.

카페 마당은 한옥을 개조한 한옥카페로 주말을 맞아 사람들도 가득차있었습니다.

또한, 꽃과 식물을 활용한 인테리어로 분위기를 한껏 더 편하게 만들어주는 힐링의 장소였습니다.

음료와 디저트가 나오는동안 꽃들과 식물 그리고 다양한 판매물건들을 보니 마음이 편해지더라구요

이곳은 카페내부의 또 다른 공간이며, 꽃집이 있어요~ 꽃집에는 예쁜 꽃아이템들이 많이 있답니다!!

근데 이 자리는 밖에 있는 물건들을 구경하는 사람들과 너무 눈이 자주 마주쳐요ㅋㅋㅋ

근데 뭐 사실 상관없잖아요!? 그냥 자기의 시간을 즐기면 되는거니깐요ㅋㅋ

이곳은 아이스크림, 막사이사이, 맥주슬러쉬 등 디저트를 만드는 곳이에요

한공간에 음료만드는곳, 디저트만드는곳, 꽃집이 나뉘어있어 한정적인 공간을 잘 활용한거 같아요!!

막사이사이와맥주슬러쉬

왼쪽 와인잔에 담긴게 '막사이사이'입니다.

가격은 6,500원이구요 맛은 아주 맛있습니다!!! 달달해요ㅋㅋㅋㅋ 술이 아닌거 같아요

근데 이런게 또 훅 가시는거 아시죠!?ㅜㅜㅜㅜ

막걸리+사이다 조합을 보니 20살 대학교 MT때가 생각나면서 잠시 그떄를 회상해보았습니다.

 

오른쪽은 '맥주슬러쉬'입니다.

가격은 6,500원이구요 맛은 음....그냥 맥주맛이에요ㅋㅋㅋㅋㅋ딱히 특별한 맛은 없었어요ㅋㅋㅋㅋ

이럴줄알았으면 저도 막사이사이 시킬거 그랬어요ㅠㅠㅠㅠㅠ

아니면 그냥 맥주집가서 맥주를 먹던가요ㅠㅠㅠㅠㅠ

 

이상 익선동 제2탄 포스팅을 마치며,

익선동에서 행복하고 좋은 기억을 많이 담아두고 갔습니다.

 

주말에 가족, 연인, 친구들과 서울 익선동 꼭 방문하시고

행복한 기억과 맛있는거 많이 많이 드시고 오시기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