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Food/카페,디저트♡

[경기 수원시] 쫄깃한 반죽+맛있는 크림 = 카페 노티드(갤러리아 광교)

by 기린닮은밍규 2022. 6. 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기린닮은밍규입니다!!

1일 1포스팅의 포부를 가지고 시작하였지만 쉽지않아 오랜만에 글을 쓰네요ㅠㅠ

오늘은 갤러리아 광교에 방문하여 마침 최근 인스타에서 핫한 '노티드'가 있어 여자친구와 사먹어보기로 했습니다.

카페 노티드

역시 최근 인스타에서 핫한곳이라 그런지 직원분들께서 너무 바빠보였어요ㅠㅠㅠ

그리고 노티드는 도넛이 나오는 시간이 있으며, 안전줄이 설치되어있는것처럼 대기 줄이 길다는것을 알수있습니다.

(실제로 저희가 구매했을때에도 꽤 많은 사람들이 구매하기 위해 줄을 서있었습니다.)

메뉴

'노티드'에는 베이직 도넛부터 우유 크림 도넛 등 총 10가지의 도넛들이 있으며,

각각의 도넛들은 도넛의 특징에 맞게 초코크림, 호두크림, 우유크림 등 다양한 크림들이 들어있습니다.

도넛들을 담아주는 박스가 귀여워서 먹기도 전에 일단 기분이 좋아지는 느낌이었어요ㅋㅋㅋㅋ

그리고 저희는 운이좋게도 1등으로 대기를 해서 도넛을 구매하는데 큰 어려움은 없었답니다~

초코무딩도넛, 호두크림치즈도넛,잼버터스콘

저희가 구매한 도넛들입니다.(제가 모르고 중간에 떨어트릴뻔해서 도넛들이 이상해졌어요ㅠㅠㅠ)

맨위쪽부터 초코무딩도넛, 호두크림치즈도넛, 잼버터스콘입니다.

 

호두크림치즈도넛

 

맛 후기는 막 엄~~청 맛있지는 않았고 저는 개인적으로 도넛안에 크림이 안들어가있는 베이직 도넛을 

구매했으면 좋겠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왜냐하면 진짜 도넛 반죽이 완전 쫀득쫀득하고 달짝찌근 하면서

진짜 완전 대박 맛있었기 떄문입니다!!!!

 

오히려 맛이 강한 크림들이 반죽의 맛을 해친다고 할까?? 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스콘은 음.......................ㅋㅋ;;;)

 

이상 최근 인스타에서 핫한 '노티드'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며

더욱더 포스팅을 자주 올릴 수 있도록 노력하는 

기린닮은밍규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