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Culture/연극 및 뮤지컬♡

[대학로 연극] 연극 오싹한 연애- 기린밍규의 늦은 후기

by 기린닮은밍규 2020. 9. 2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기린밍규입니다.

오늘 두번째 글은 대학로 연극- 오싹한 연애에 대해

늦은 후기를 해보겠습니다.

(참고로 연극은 8월8일에 보았답니다ㅎㅎㅎ)

 

손은 제 여자친구 손입니다^^

연극'오싹한 연애'는 영화로도 개봉을 하였으며, 저는 영화를 보지는 못했습니다.

연극을 보러가기전 사전정보를 파악한 결과!!

평점과 후기가 너무 좋아서 보기도 전에 너무 설레였어요ㅎㅎㅎ

 

공연장 안에서 티켓인증~

제가 연극을 보러간 8월에도 코로나19로 난리도 아니었습니다.

그래서 입장전 문진표, 손소독제, 발열체크 등

코로나19 예방수칙을 준수한 뒤 입장이 가능했습니다.

 

공연장에 입장하고 공연장, 조명, 배경음악 등으로

분위기가 오싹하고 공포스러웠습니다.

 

공연 커튼콜 장면

중간중간 사용되는 공포장치 사용으로

사람들의 촉각을 곧두세우게 하고 관객들이

더욱더 공연에 몰입할 수 있도록 도와주었어요!!

(공연에 반전이 있어요!!)

 

연극-오싹한 연애 中

기린밍규의 후기

1. 공연의 적절한 소품, 배경음악 사용으로 관객들이 공연에 몰입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대학로의 수 많은 연극 중 오싹한 연애가 오랜 기간 관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수

밖에 없었는지 알 수 있었다.

 

 

2. 자칫 하면 연극이 지루해 질 수도 있을 뻔하였으나 배우들의 재치있는 표정과 행동

그리고 대사들로 지루함을 줄여주었다.

 

3. 생각치도 못한 반전으로 충격을 주었으며, 중간중간 반전의 단서를 주어

관객들이 생각을 해볼 수 있게 해주었다.

 

etc) 여자 배우인 김채율 배우님 완전 매력 장난아니고 특히 눈웃음 진짜 미치셨습니다ㅎ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