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Food/카페,디저트♡

[충남 천안시] 베이글 맛집, 유랑동카페- 타다스베이글

by 기린닮은밍규 2022. 4. 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김없이 찾아온 기린닮은밍규입니다!!

빵을 좋아하는 빵순이!! 빵돌이는 주목!!!!

기린닮은밍규가 충남 천안시 유랑동에 위치한 베이글카페를 소개해드릴

예정이오니 주목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타다스베이글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곳은 바로바로 귀여운 마스코트를 가지고있는

타다스베이글입니다!!

타타스베이글

타다스베이글의 전경입니다. 귀여운 소녀를 마스코트로 하고있고

(아마 마스코트 이름이 타다스이지 않을까 유추해봅니다~)

건물이 무지무지 크죠??? 건물 뿐만 아니라 주차장도 엄~청 넓어서

주차 때문에 스트레스 받으실일은 없으실겁니다ㅎㅎ

자!! 그러면 안으로 들어가 볼까요!?

역시 가게 내부에도 우리의 타다스가 어서오세요~하고 반겨주네요ㅎㅎ

내부 인테리어도 창문유리를 통유리로 해서 답답한 느낌을 없애고자 하였고

화이트컬러와 우드재질의 물건들이 겉돌지 않게 조화로운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들어가자마자 빵냄새와 커피냄새가 코를 즐겁게 해주고

카페에 어울리는 음악은 귀를, 진열된 빵과 내부 인테리어는

눈을 즐겁게 해주었습니다.

메뉴판

메뉴가 엄~청많죠!? 베이글 종류만 해도 무려 11가지랍니다!!

그리고 각종음료에 샌드위치, 스프까지!? 

메뉴판을 보면 전부 다 맛있어보여서 고르기가 어려워요ㅠㅠㅠ

수많은 메뉴 중 저희가 선택한 메뉴는!!

초코베이글과 플레인베이글?(사실 기억이 잘안나요ㅠㅠ)을 주문하였고

음료는 청포도에이드와 카페라떼를 주문하였습니다.

베이글들은 한번 데워주셔서 따뜻하고 부드러웠으며, 바질크림과 같이 먹으면

더욱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저희는 추가로 양송이스프도 주문하였는데요

스프가 엄청 부드러웠고 그냥 먹어도 맛있었지만

스프에다가 베이글을 찍어먹으니 좋았습니다ㅎㅎㅎㅎ

 

타다스베이글에 대한 소개글을 마치며,

주말에 연인과 가족끼리 방문하시기에도 좋고 

눈코입의 즐거움을 얻고 싶으신 분은 한번 방문하셔도 좋을거 같습니다.

 

이상 기린닮은밍규였습니다.

오늘도 귀한시간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