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Food/카페,디저트♡

[충남 천안시] 카페 겸 맛집-미미당906

by 기린닮은밍규 2022. 3. 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기린닮은밍규입니다!!!

요근래 회사가 너무 바빠서 포스팅을 못올리고 했는데 급한건 일단 

후딱 해치워서 이제야 포스팅을 올리네요!!!!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곳은 천안시 불당동 카페거리에 위치한 

인테리어가 예쁘고 맛있는 음식, 커피, 디저트가 있는 '미미당906'입니다

미미당906

어떠세요!? 카페 외관부터 뭔가 들어가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미미당906은 건물외관이 이쁜만큼 내부도 엄~~~청 이쁘답니다!!

그리고 사장님이랑 직원분도 카페 만큼 완전 친절하신답니다ㅎㅎ

카페내부

 카페내부 어떠신가요!?ㅎㅎ 건물외관처럼 너무 이쁘죠!?

들어가보시면 은은한 조명과 함께 파릇파릇한 식물들이 적절한 위치에

놓여져 있어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해주고 있습니다.(여기에 알맞은 배경음악까지 딱!!!)

미미당906 메뉴판
미미당906메뉴판

미미당은 맛있는 커피, 음료도 팔고 맛있는 스파게티, 피자, 샐러드 등 음식도 팔고 있습니다.

저희는 원래 커피마시러 가려고 하다가 급번개로 피자랑 파스타를 먹기로 생각을 바꿨습니다ㅎㅎ

저희는 단품으로 먹을까하다가 메뉴판에 런치세트가 있어서 얼른 시계를 보았답니다

다행히도 시간이 런치타임이어서 1번 부터 4번 세트메뉴를 스캔하고 

파스타1+피자1+아메리카노2잔으로 구성된 2번세트를 먹기로 결정하였습니다.

 

그리고 여기서 끝이 아니라 저희는 파스타를 시그니처 메뉴인'누룽지파스타'를 먹었구요

피자는 사실 기억이 안나요ㅠㅠㅠ

누룽지파스타는 맛있게 매콤하고 바닥에 고소한 누룽지가 깔려있어 진짜 맛있고요

피자야 뭐 두말할거 있겠습니까?? 아주 그냥 미친맛이었습니다ㅎㅎㅎ

 

오늘은 여러분께 분위기도 좋고 인테리어도 이쁘고

맛있는 커피와 음료도 팔고 뿐만 아니라 파스타랑 피자까지!!!

팔망미인의 매력을 가진 미미당906을 소개해드렸습니다!!

 

나중에 천안 불당동 카페거리를 방문하신분은

꼭 제가 소개해드린 미미당906을 방문하셔서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이상 기린닮은밍규였습니다!!

(댓글, 구독해주시면 저도 나중에 꼭 놀러갈께요ㅎ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