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Food/카페,디저트♡

[충남 충주시] 충주 나들이 2탄!!! (게으른 악어)

by 기린닮은밍규 2020. 10. 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기린닮은밍규입니다!!1

오늘의 포스팅은 충주 나들이 2탄 '게으른악어'에 대해 포스팅해보겠습니다

게으른 악어는 충주 악어봉 근처 유명한 카페입니다

사실 저는 이번이 두번째 방문인데요 첫 방문은 가족들이랑(여름), 두번째 방문은 여자친구랑(가을) 갔답니다ㅎㅎ

 

게으른악어 입구

저희는 악어봉을 갔다가 2~3시쯤 내려왔는데

주차장에 차는 꽉찼을뿐더러 연인, 가족,친구들과 온 사람들이 엄청 많았어요

(참고로 주차장에 주차할 자리가 없었어요ㅠㅠㅠㅠ)

메뉴판

다양한 음료들과 디저트들이 있으며

야외에서 라면도 끓여 먹을 수 있답니다~~

화장실 가기전 꽃하트에서 한컷

이 사진은 화장실가려는 찰나에 이쁜 꽃하트가 있길래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카페 내부며 외부 멋진 포토존들이 진짜 많아요ㅎㅎㅎ)

 

청포도에이드. 자몽에이드, 바움

저희는 청포도에이드, 자몽에이드 그리고 바움을 먹었답니다ㅎㅎ

자리를 어렵게 구하긴 했는데 야외2층이라 햇빛이 뜨거웠어요....ㅜㅜㅜ

(가을햇빛이 생각보다 무지 뜨겁네요ㅜㅜㅜ)

농구 보기ㅎㅎ

여자친구는 농구를 참 좋아해요ㅎㅎㅎ(참고로 서울삼성의 오랜 팬입니다)

마침 농구경기가 하는날이라 여자친구랑 핸드폰으로 농구를 보기로 했답니다

(3쿼터까지는 이기고 있었는데 결과는 졌다는 슬픈결말이...ㅠㅠ)

해먹에서ㅎㅎ

이 사진은 여름에 방문했을 때 찍었던 사진입니다ㅎㅎ

이때 당시 뭐가 그리 즐거웠는지 표정이 장난꾸러기 같네요ㅋㅋㅋ

 

여름(왼쪽), 가을(오른쪽)

이 곳에 오면 무조건 사진을 찍어야할 포토존이 2곳있습니다!!

제가 찍은 이곳이 바로 첫 번째 포토존인데요 개인, 커플, 가족들이 이곳에 앉아 추억을 만들고 있었습니다.

사진을 찍으려 기다리고 있는데 아가들과 엄마, 아빠가 가족 사진처럼 사진을 찍는게 너무 인상적이었어요~
(너무 너무 보기좋더라구요~ 아이에게 정말 좋은 추억이 될거에요)

 

여름(왼쪽), 가을(오른쪽)

이곳은 두 번째 포토존입니다!!

악어가 호수를 바라보고 있는 멋진 포토존입니다

카페에 방문하셨다면 제가 소개해드린 2곳의 포토존에서 멋진 사진 남겨보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제 글을 읽어주신 모든분들의 건강과 행복을 바라며

이상 기린닮은밍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