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Food/카페,디저트♡

[충남 천안시] 베이커리 및 디저트 맛집 카페 - 루가밀팩토리

by 기린닮은밍규 2022. 4. 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기린닮은밍규입니다!!!

오늘은 제가 즐겨가는 카페를 소개해드릴려고 하는데요!!!(자주 가는데 이제서야 포스팅하네요ㅠㅠㅠ)

아기자기한 소품들과 그에 걸맞은 가게 내부 인테리어 그리고 맛있는 베이커리와 디저트가 모인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는 루가밀팩토리 입니다.

루가밀팩토리는 단국대학교-천안캠퍼스 근처? 단국대-천안캠퍼스에서 터미널로 나가는 도로변에 위치하구 있어요

주차장이 있기는 한데 대형주차장이 아니라 사람이 많을때는 주차랑 차빼기가 힘들더라구요

(하지만 이런 단점으로 루가밀팩토리로 향하는 발걸음을 멈출 수는 없습니다!!)

그리고 워낙 교통량이 많은 곳이라 신호를 잘받으면 금방 나갈 수 있는데 그렇지 않으면 좀 위험해요

심지어 바로 앞에 버스정류장도 있어서 나가실때 진짜 진짜 조심하셔야 합니다.

자!! 이제 본격적으로 카페 안으로 들어가 봅시다ㅎㅎ

문을 열자마자 토이스토리에 나오는 감자부부와 곰돌이 스누프들이 반겨주네요ㅎㅎ

또 그리고 다양한 보드게임이 비치되어 있어 이야기도 나누고 게임도 할 수 있게 

다양한 컨텐츠들을 준비한것을 알 수 있습니다.

저는 진짜 여기에있는 스콘, 머핀 다 맛있는거 같아요ㅎㅎ

그리고 심지어 항상 올때마다 느끼지만 너무 귀여워요ㅠㅠㅠ 스콘들이 진짜로 살아있는거 같이

표정이 살아있는거 같아요!! 저랑 여자친구는 점심을 조금 늦게 먹은편이라 배가 부른상태였지만

밥배와 디저트배는 또 따로지 않습니까!?ㅋㅋㅋㅋ 그래도 많이는 안사고 자기가 먹고 싶은거

하나씩만 골라서 사기로 했어요!!

엄청나게 고민한 결과!!

저는 앙스콘, 여자친구는 호두카라멜부쉐를 골랐습니다!!! 

다음 일정이 있어서 포장을 했는데요 포장용기도 얼마나 귀여운지ㅋㅋㅋㅋ

귀여움이 치사량을 초과했다고나 할까요???ㅋㅋㅋㅋㅋ

저희가 방문했을때는 탁자랑 의자의 위치가 조금 변했더라구요

엄청 많이 변한건아니고 사장님께서 조금더 손님들의 편의를 위해 연구하시고 생각하신 후 

변화를 주신거 같아요

루가밀팩토리 전용 포토존이랍니다!!!

루가밀팩토리 방문하면 이 포토존에서 거울샷을 남겨 방문인증 사진을 찍곤하죠ㅎㅎㅎ

 

이상 오늘은 저랑 여자친구가 자주 가는 카페인 '루가밀팩토리'를 소개해드렸는데요

방문하셔도 절대 후회하실일 없으니깐 달달한게 땡긴다, 머리좀 식히고 싶다 등

시간있으실 때 한번 방문 해보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가족, 친구, 부모님과 같이 가셔도 너무 좋습니다~~~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신 모든 분들께

행복과 기쁨이 가득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