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Food/맛집먹방♡

[경기 가평군] 치킨,닭강정, 맥주맛집-유일닭강정

by 기린닮은밍규 2022. 3. 2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기린닮은밍규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가평군에 위치한 닭강정 맛집!! 맥주맛집!!!

유일닭강정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유일닭강정 상세정보

저는 이번주말에 할머니댁을 가기위해 가족끼리 춘천을 다녀왔습니다.

열심히 도로를 달리는도중 아버지께서 가평에 맛있는 닭강정 집이 있으니 들려보자고 하셨습니다.

저는 아버지께 어떻게 아셨나고 여쭤보니 아버지께서는 티비에서 보셨다고 하셔서 찾아보니

생방송투테이라는 방송에 나올정도로 맛은 인증된곳이었습니다.

 

유일닭강정

유일닭가정 외관입니다. 베이지톤의 외벽에 붉은색을 가지고 있는

상호명, 로고, 전화번호는 주변상가들보다 단연 돋보였습니다.

유일닭가정

유리벽에 은메달을 받았다는 홍보물 보이시나요!?

유일닭강정은 2021 가평 축제푸드올림픽에서 무려 은메달을 수상할 정도록 

맛은 아주 그냥 보장이 되어있답니다ㅎㅎ

유일닭강정 메뉴

유일닭강정의 메뉴는 다음과 같습니다

저는 사이즈 대자를 반반으로 해서 주문하였습니다

가평 유일닭강정은 잣가루를 사용하여 닭강정을 만들며

순수 닭다리살로 순살닭강정을 만들어서 정말 맛있답니다!!

가평에서 수원까지 이동하여 시간이 오래 지났음에도

바삭하고 고소하니 정말 강추입니다!

닭강정 내부모습입니다.

왼쪽은 땡초고추가 들어간 매운맛이며 오른쪽은 간장베이스 였던거 같았습니다.

왼쪽에 있는 매운맛 닭강정은 처음에 살짝 알싸한 매운맛이 날뿐 맵찔이인 저도 먹는데

어려움이 없었습니다.

유일맥주

치킨에는 뭐다!? 바로 영원한 짝꿍 맥주겠죠!?

유일맥주는 유일닭가정에서 수제로 만든 맥주인만큼 그 풍미는 다른 맥주와 다르다고 생각됩니다.

 

이상 가평의 맛집 유일닭강정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며

음식의 맛은 사람마다 다르게 느낄 수 밖에 없어 지극히 주관적인 의견이었다는점 알려드립니다.

(저 뿐만아니라 저희 부모님도 맛있다고 춘천에 갈때마다 들려서 꼭 사먹자고 하십니다ㅎㅎ)

 

P.S 가게 주변의 도로가 매우 좁고 차들도 많아서 매우 복잡합니다ㅠㅠ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