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Food/맛집먹방♡

[충남 아산] 온천동 맛집 고기집딸-냉동삼겹살

by 기린닮은밍규 2022. 4. 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기린닮은밍규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곳은 충남 아산에 위치한 냉동삼겹살 맛집 '고기집딸'입니다.

저는 아산에 살고있으면서도 이런곳이 있는지 몰랐는데 여자친구의 미친 정보력으로

고기집딸을 찾게 되었습니다ㅎㅎ

가게내부1
가게내부2

고기집딸은 의자, 벽, 탁자등을 화이트컬러를 사용하여 깨끗한 이미지를 연출하였으며,

화이트 컬러로 인테리어 한상태에서 관리를 못하면 자칫 더러워보이는데 그렇지 않았어요

그리고 저는 깔끔한 인테리어도 맘에 들었지만 또 하나 맘에 들었던점은!!

좌식이 아니라 입식이었다는 점이었어요ㅎㅎ 저는 앉아 있으면 다리가 저리고

허리가 아파서 좌식을 별로 선호하지 않거든요ㅠㅠㅠㅠ

메뉴판

고기집딸의 주메뉴는 삼겹살입니다!!

(삼겹살은 언제나 사랑인거 아시죠!?ㅎㅎㅎㅎ)

메뉴판을 보니깐 사이드 메뉴도 다양하고 맛있는게 많이 있습니다.

음식사진

고기의 맛은 물론 밑반찬들 엄~청 잘나오죠!?

저는 고기랑 구워먹는 치즈도 주문해서 같이 구워먹었는데 

그 맛은 굳이 설명안해도 다들 아실거라 생각이 듭니다ㅎㅎㅎㅎ

(맛있게 먹는 Tip은 따로 없고 고기만 먹어도 맛있고 쌈에다가 고기랑 밑반찬이랑 해도 맛이 미칩니다ㅎㅎ)

맛있는 고기를 먹는데 술이 빠질 수 있겠습니까!?

원래 저랑 여자친구는 소맥파인데 내일 출근해야해서 어쩔 수 없이 가볍게

맥주 한잔만 하기로 했습니다ㅠㅠㅠ

(맥주 한병도 그냥 나오지 않고 맥주의 시원함까지 챙겨주는센스! 이런 센스는 반할 수 밖에 없겠다 생각이 들더라구요 )

귀여운 볶음밥

마지막은 볶음밥이로 마무리를 딱~!!!

저는 직원분께서 밥을 볶아 주시고 먹기 편하게 볶음밥을 펼쳐주셨는데

이게 알고 보니깐 얼굴일줄을 꿈에도 몰랐습니다ㅎㅎㅎ

거기다가 반숙 계란후라이로 눈을 표현하고 얼굴 하단은 공간을 만들어 입을 표현했는데

진짜 완전 재밌고 바로 카메라를 켰습니다ㅎㅎㅎ

볶음밥하나로 눈코입을 즐겁게 해주었답니다

 

이상 기린닮은밍규의 포스팅을 마치며, 깔끔함과 미친 센스를 가지고 있는

고기집딸!! 가족끼리 외식장소로도 회사식구들과 회식장소로도 맞춤이니

꼭 한번 방문하셔서 눈코입이 즐거운 경험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