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Food/맛집먹방♡

천안 맛집 / 바른고기 천안청당점

by 기린닮은밍규 2022. 3. 16.
728x90
반응형

바른고기 천안청당점
바른고기

안녕하세요ㅎㅎㅎㅎ기린닮은밍규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바른고기 천안청당점입니다.

바른고기는 프리미엄 숙성돼지, 1등급 이베리코 엘 베요타 100% 내세우는 믿고 먹는 고깃집입니다.

(이베리코는 스페인의 돼지 품종을 의미하며, 베요타는 최상위 등급을 뜻한답니다.)

바른고기에는 다양한 부위의 메뉴들이 많이 있습니다.

꽃목살, 플루마, 황제살, 악어살, 꽃갈비살, 눈꽃살, 안창살이 있고 모든 부위들이 맛이있지만

저는 많은 부위 중 악어살을 먹으러 왔답니다ㅎㅎㅎ

(전에 악어살 먹으러 왔는데 못먹은 안타까운 기억이 있답니다ㅠㅠㅠㅠ)

바른고기 내부모습

바른고기는 인테리어부터 깔끔하며, 매장 내부도 넓고 방도 따로 있으니 더욱 편하죠

특히 고깃집가면 고기 굽는 냄새가 많이 나잖아요??ㅠㅠㅠ 근데 바른고기는 

각 자리마다 연기를 빨아드리는 장치가 있어서 냄새가 다른곳에비해 많이 나지는 않아요

고기굽는모습
고기굽는모습

바른고기에서는 고기를 직원분들께서 직접 구워주신답니다.

저 같이 고기 굽는데 소질이 없는 사람들은 직원분들께서 맛있게 구워주시면 맛있게 먹으면 된답니다ㅎㅎㅎ

진짜 바른고기에서는 손님들이 맛있게 먹는것말고는 할게 없습니다. 고기도 구워주시고 반찬도 알아서 가져다주시고요

맛은 물론 서비스도 최고인!! 바른고기에 꼭 방문해보시길 진짜 강추드립니다!!!ㅎㅎㅎ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들의 퀄리티도 장난아니게 높습니다

특히 명이나물에다가 딱~~싸먹으면 진짜 무지 맛있습니다!!!

그 외에도 양파장아찌, 김치, 부추무침도 맛있고 다양한 소스들도 있으니 기호에 맞게 드셔보세요ㅎㅎ

동그란 날치알밥

 저희는 밥도 먹고 싶어서 공기밥을 시킬까? 하다가 

메뉴판에 동그란 날치알밥이라는게 딱 보이길래 저랑 제 여자친구랑 그냥 밥보다는

맛있는 주먹밥을 추가로 주문했습니다

(역시 맛있습니다~ 사진으로 보기만해도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ㅋㅋㅋ)

 

바른고기-천안청당점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며

입맛은 사람들마다 다르겠지만 바른고기의 고기만큼은 호불호가 약할듯이라고 생각합니다ㅎㅎ

꼭 나중에 시간이 가능하신분은 주말이나 금요일 저녁 꼭 방문 하셔서 맛있고 품질좋은 

돼지고기를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이상 기린닮은밍규였습니다.

감사드리며, 댓글과 공감 그리고 오래오래 소통했으면 좋겠습니다ㅎ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