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린밍규의 Daily/데이트♡

[서울특별시 명동] 명동나들이(준오헤어 명동4호점, 명동성당)

by 기린닮은밍규 2022. 11. 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기린닮은밍규입니다!! 오늘은 기린닮은밍규의 서울 명동나들이에 대해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서울 명동은 와이프가 임신하기전에 머리도 자르고 스타일도 바꿔보고 싶다고 해서 머리도 할겸

서울에서 데이트도 할겸 해서 겸사겸사 서울에 갔습니다.

와이프 머리는 명동에 있는 준오헤어 명동4호점에서 했고 많은 분들중에 지나 수석실장님께 예약해서 진행했습니다.

마침 이때가 할로윈 시기라 미용실 내부가 할로윈 소품으로 꾸미고 

디자이너님들과 실장님 등등 직원분들이 코스프레를 하셔서 할로윈 분위기를 더욱 느낄 수 있었습니다.

완성된 머리는 쫌 있다 나옵니다~~~~

매장 내 대기하는 고객분들을 위해 사탕이 있었습니다!! 근데 사탕도 할로윈분위기네요ㅎㅎㅎ

이것도 다 직원분이 직접 눈그리고 다 하셨다고 하셨어요(아마 유령을 표현하신거 같은데 손재주가 좋으신거 같아요~)

기다리기 지루했는데 달콤한 사탕때문에 지루함을 덜 할 수 있었습니다.

 

와이프 머리를 다하고 서울까지 왔는데 그냥 가기 아까워서 서울까지 왔는데 데이트를 하기로 했습니다!!!

어디를 갈까 고민하면서 걷다가 사람들이 많이 모여있길래 가보았는데 알고보니 명동성당이더라구요!?

명동성당 말은 많이 들어봤는데 실제 보니 굉장히 고풍스럽고 차분한 분위기였습니다.

심지어 날씨도 완전 가을날씨라 사진에서도 보시다시피 하늘이 맑고 푸르고 구름한점이 없었어요

명동성당은 어디를 서더라도 지금 내가 서있는곳이 포토존이었습니다

그냥 막찍어도 무조건 이쁜 사진 건지네요ㅠㅠㅠㅠㅠ

아!! 그리고 제 와이프 머리 바뀐거 확인하셨나요????ㅎㅎ

생머리에서 머리가 꼬불꼬불해졌어요ㅎㅎㅎㅎ 완전 이쁘고 귀엽게 잘 됬네요ㅋㅋㅋㅋㅋㅋ

마지막은 언제나 인증샷 찍기!!(남는건 사진밖에 없답니다~~~)

 

이상 포스팅을 마치며

기린닮은밍규의 서울 나들이 포스팅은 계속 진행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과 방문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