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린밍규의 Daily/데이트♡

[충남 당진시] 당진 아미미술관

by 기린닮은밍규 2022. 3. 1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기린닮은밍규입니다.

오늘은 점점 다가오는 봄날씨에 맞춰 연인은 물론 가족들과 함께 가볼만한곳을 추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충남 당진시에 위치한 '아미미술관'입니다.

당진 아미미술관 정보

아미미술관은 충남 당진시에 위치하고 있으며, 입장시 성인은 6,000원, 24개월~청소년은 4,000원

70세 이상, 장애인, 군인은 4,000원의 입장료를 받고 있습니다.

또한 아미미술관 옆에 넓은 주차장이 있기 때문에 주차걱정을 크게 안하셔도 괜찮으실거 같습니다.

(근데 사람이 몰리면 주차장이 꽉찰 수 있다는 점 알려드립니다.)

 

아미미술관은 봄,여름,가을,겨울 계절에 따라 분위기가 다르며

전시회 컨셉에 따라 또 다른 매력과 재미를 주는 카멜레온 같은 미술관입니다.

이제부터 포토존과 멋진 작품들을 보여드리며 저는 작년 1월에 방문한거랑

전시작품들이 변경될 수 있다는점 미리 알려드립니다.

아미미술관 들어가기전

미술관 들어가기전 인증샷 남겼습니다ㅎㅎㅎ

사람들이 이곳에서 꼭 사진을 찍고 다들 미술관으로 들어가길래 저도 한컷 찍었습니다.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핑크색의 아름다운 조형물이 반겨주었습니다.

실제로 보면 더 이쁜데 사진이 담지 못해 아쉽네요ㅠㅠㅠㅠ

 

아미미술관에는 다양한 작품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중에 몇 작품들만 여러분께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작품 1
작품2
작품3
작품4

작품들 다 잘보셨나요!? 

제가 올린 사진 외에도 다양한 작품들이 전시되어있으니 꼭 직접 방문해보시는걸 추천해드립니다ㅎㅎ

당진 아미미술관은 그냥 미술관 자체가 포토존인거 같아요ㅎㅎㅎ

다양한 작품들과 함께 이쁜 사진을 건지기 딱 좋은 장소입니다.

이쁘지 않나요??ㅎㅎㅎㅎ 뒤에 햇살이 사진을 더욱더 잘나오게해줬네요ㅎㅎㅎ

이곳은 뭔가 정글숲에 온거같지 않나요??

덩쿨이 우거진 숲같아요ㅎㅎㅎㅎㅎㅎ

(이렇게 미술작품을 볼 줄 몰라요ㅠㅠㅠㅠ)

 

어떠세요!? 포스팅을 보시니깐 가보고 싶은 욕구가 생기시지는 않으신가요!?ㅎㅎㅎ

진짜 주말을 이용해서 가보시는거 완전 강추드리고 후회하지 않으실거에요

연인or가족이 방문하여 인생샷도 얻고 좋은 추억도 얻을 수 있는 이곳!!

바로 당진 아미미술관이었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며, 이상 기린닮은밍규였습니다.

감사합니다ㅎ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