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린밍규의 Daily/데이트♡

[충남 아산시,천안시] 아산-현충사, 천안-망치돈까스

by 기린닮은밍규 2020. 11. 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기린닮은밍규입니다!!!

진짜 정말 오랜만입니다~ 요즘 날씨가 갑자기 추워졌는데 감기걸리시지 않게

개인위생방역과 따뜻하게 하셔서 감기 걸리시지 않으시길 바라겠습니다

 

오늘은 최근에 단풍이 엄청 이뻤잖아요!? 그래서 여자친구랑 주말에

어디를 갈까???하다가 충남-아산시의 현충사와 충남-천안시의 독립기념관에 가기로 했답니다~

현충사의 은행나무길은 워낙 유명한곳이죠!?

부분 부분 푸른 부분이 있지만 노랑노랑한 은행나무들을 보니 저의 기분 또한 노랑노랑해졌답니다.

이곳에서는 어딜가나 모두 포토존이랍니다ㅎㅎㅎ

남녀노소며, 가족, 연인들이 주말에 현충사에와 멋진 사진을 남기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마스크는 사진찍을때 진짜 5초도 안돼서 잠깐 벗고 찍었어요

탁 트인 야외였지만 그래도 코로나 개인방역이 최우선이니깐요!!!

(여자친구는 개인 손소독제까지 챙겨왔더라구요ㅎㅎ)

 

여자친구와 저는 열심히 사진을 찍고 손을 잡고 현충사 한바퀴를 산책하다보니 어느새 점심시간이 딱!!

뭘 먹을지 고민하다가 오랜만에 돈까스를 먹기로 했답니다ㅎㅎㅎ

저희가 간곳은 '망치돈까스'라는 곳이고 음식은 치킨샐러드, 돈까스랑 매콤라면 세트를 시켰습니다

맛있는 음식을 보니 기분이 절로 좋아졌네요ㅎㅎㅎ

음식은 정말 맛있었습니다!!

 

맛있는 점심을 먹고 저희는 독립기념관으로 갔답니다~~~

독립기념관 관련 포스팅은 따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제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드리며

행복과 기쁨만 가득하시길 바라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