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린밍규의 Daily/데이트♡

[충남 태안군] 태안 나들이 1탄!!! (청산수목원)

by 기린닮은밍규 2020. 10. 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기린닮은밍규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요 바로바로~~~~ 태안 나들이 입니다!!!

그 중에서도 태안에 위치한 청산수목원에 다녀온 이야기를 써보겠습니다.

충남 태안군 청산수목원

요즘 같은 날씨가 또 수목원 가기에 좋은 날씨잖아요??

각종 SNS에는 많은 사람들이 수목원을 방문한 게시글들이 많이 올라오더라구요

저희는 오전 11시쯤 도착했는데 아침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꽤 많았답니다.

팜파스 수염

청산수목원에는 이쁜 식물들이 많이있지만 대표적으로 팜파스랑 핑큐물리가 있어요

마침 사진을 찍을 수 있고 팜파스 낱개가 꽃혀있길래 소품으로 사용했답니다ㅎㅎ

팜파스는 억새풀이랑 비슷하다고 생각하시겠지만 억새풀보다 몇배로 강하고 날카로워서

함부로 손으로 만지시면 다칠위험이 크니 주의하셔야합니다!!

(실제로 잎이며 줄기며 엄청 날카로웠어요... 아이랑 같이 가시는 분이면 특히 더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팜파스랑 함께

팜파스의 풀네임은 '팜파스 그라스'입니다

팜파스는 억새나 갈대보다 꽃술이 풍부한게 특징이며 남아메리카에 주로 서식한다고 합니다

청산수목원에는 팜파스를 이용해서 나만의 인생샷을 찍을 공간이 많으니

방문하셔서 이쁘고 많은 인생샷을 찍어보시길 바랄게요ㅎㅎㅎ

빨간 홍가비와 함께

청산수목원에는 신비로운 미로가 있답니다~

미로는 생각보다 어려워 집중해서 미로를 풀지못하면 똑같은 곳이 계속 나와 나오시길 힘들실거에요

(바로 제 이야기였습니다.....ㅠㅠㅠㅠ)

미로를 돌다보면 이쁜 포토존이 있는데요 이쁜 포토존을 그냥 지나칠 수 는 없겠더라구요ㅎㅎㅎ

뒤에 있는 빨간색 식물 보이시죠!? 이 식물은 바로 홍가비라는 꽃이랍니다

(홍가비가 많이 없는게 아쉬웠지만 그래도 이쁜 사진을 얻을 수 있었답니다ㅋㅋㅋ)

연잎아이스크림과 멋진 풍경

1시간 가량 수목원을 걷고 사진을 찍보니 은근히 힘들더라구요ㅠㅠㅠ

(생각보다 수목원이 엄~~~청 넓어요)

잠시 쉬면서 연잎 아이스크림 먹을려고 갔는데 이게 무슨일이야!!!?

사람이 진짜 너무 너무 많았어요ㅠㅠㅠ 저앞에 20명이나.....

그렇게 오래기다리고 맛본 아아이스크림은 꿀맛이었으며, 멋진 풍경과 함께 먹으니 더 맛있게 느껴졌어요

(아이스크림은 뭔가 메로나 아이스크림하고 맛이 비슷했습니다)

 

핑크뮬리

잠깐의 휴식을 마치고 핑크뮬리를 보러 갔습니다~ 핑크뮬리 정말 이쁘죠??ㅎㅎ

(핑크색 핑크뮬리를 보는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집니다~)

여자친구랑

이쁜 핑크뮬리를 뒤로 두고 이쁜 여자친굴구랑 사진을 찍을 수 있는게 얼마나 좋은지 몰라요ㅎㅎ

(핑크뮬리도 물론 이쁘만 내눈에는 제 여자친구가 더 이쁘답니다ㅋㅋㅋ)

이곳을 방문하는 비율은 가족50, 커플50정도의 비율인거 같아요

커플이신분은 지금도 늦지 않았으니 사랑하는 연인과 꼭 한번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사랑의불시착 촬영장소에서

태안 청산수목원에서는 엄청 인기있었던 드라마를 촬영했었는데요!?

바로 현빈,손예진 주연의 '사랑의 불시착'이는 드라마 입니다.

드라마를 보신분은은 위 사진의 장면을 기억하고 계실텐데요

저는 아쉽게도 드라마에서 나온 장면은 아니었지만 탁 트인 길과 길 옆에 우뚝 서있는

나무들을 보며 길을 걸었답니다.

(그럼 제가 현빈이고, 여자친구는 손예진인건가요!? 죄송합니다..... 그냥 웃자고 해본말입니다)

전국에 계신 커플님들은 방문하셔서 현빈,손예진이 되어보시는것도 좋을거 같네요ㅎㅎ

이상 태안의 청산수목원 나들이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시고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나중에 2탄도 포스팅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부탁리며,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신 모든분이 행복하시고 건강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기린닮은밍규였습니다!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