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Food/맛집먹방♡

[은달 바질김치] 전참시 이영자가 선택한 바질김치!!!!

by 기린닮은밍규 2023. 4. 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기린닮은밍규입니다!!!

제가 정~~말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는것에 대해 정말 죄송합니다ㅠㅠㅠ

시간날때마다 포스팅을 했어야 하는데 요즘 야근도 하고 바빠서 블로그에 신경을 못썻네요ㅠㅠㅠㅠ

앞으로는 시간이 날때마다 새로운 글을 많이많이 쓰도록 노력해야 할거 같습니다ㅠㅠㅠ

 

그럼!!! 오늘 제가 소개할 포스팅 주제는

전지적참견시점에서 먹교수 이영자님께서 PICK!!한 바질김치인 그 김치!!

파친놈 전현무님께서 바친놈으로 만들어 준 그 김치!!! 

'은달 바질김치'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은달 바질김치

짜잔~ 은달 바질김치 입니다ㅎㅎㅎㅎ

바질로 김치를 만드는게 뭔가 생소하고 맛이 예측이 안가지 않으신가요???

바질과 맛있는 김치양념이 만나 매콤하고 달콤한 바질김치!!!

신선한 바질을 사용하며, HACCP인증으로 안심하고 드실 수 있습니다!!

 

 

총평(주관적인 생각)

1. 다양한 음식과의 환상적인 궁합!! 바질김치!!

2.  호불호가 갈릴 수 있지만 점차 먹을 수록 생각나는 맛과 신선한 바질의 향기

3.  처음에는 생소하여 이게 무슨맛이지?? 생각을 할 수 있음.

4. 기린닮은밍규는 너무 맛있게 먹어서 재구매까지 하였음ㅋㅋ

 

이상 기린닮은밍규였으며

여러분과 자주 소통할 수 있도록 더욱더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