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린밍규의 Daily/일상♡

천안시 채용연계프로그램 - 천안청년센터 불당이음

by 기린닮은밍규 2022. 11. 2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기린닮은밍규입니다!!

오늘은 제가 요즘 참여하고 있는 천안시 채용연계프로그램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올해는 벌써 선착순 모집 및 마감이 되었지만 내년에도 진행될 예정이오니 관심있으신분은 참여 바라겠습니다!!)

천안시 채용연계 프로그램은 1회차, 2회차로 나눠지며 선착순 모집입니다.

 

지원대상은 천안시 거주 18세~39세 미취업 청년 및 관내 대학 졸업 예정자이며,

프로그램은 18일간 80시간 운영되며, 직장인 예티켓, 면접 및 이력서 스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구성되어있습니다.

(제출서류는 천안거주증빙서류,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졸업예정증명서(해당자만)가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참여혜택은 천안시 우수기업 채용연계 및 사후관리이며,

천안청년취업 응원금(지역화폐-천안사랑카드 50만원!!!)을 지원해준답니다.

취업응원금은 프로그램 참여시간 80시간 중 80%이상 참여하셔야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 하시기 바라겠습니다!!

 

천안시 청년센터는 동남구, 서북구 각각 1개씩 있으며, 제가 참여하고 있는 채용연계 프로그램은

서북구 불당동에 있는 불당이음 센터에서 진행되고 있습니다.

넓은 라운지와 스터디 및 활동을 할 수 있는 공간들도 있답니다!!(활동공간은 사전 예약을 하셔야 합니다)

언제든지 편하게 방문하셔서 관련 청년지원사업과 공부, 과제, 활동 등을 하시면 좋을거 같아요ㅎㅎㅎ

이제 거의 막바지를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두렵고 낯설었지만 벌써 여기까지 왔네요ㅎㅎㅎㅎㅎ

얼마남지 않은 프로그램 중간에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완주해서 꼭 좋은 기업에 취업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천안시에는 이외에도 청년들을 위한 다양한 사업과 정책이 있으니 

관심있으신분은 천안청년센터, 천안시청 등 관련기관 홈페이지에 방문하셔서 유용한 정보 얻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기린닮은밍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