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린밍규의 Daily/일상♡

[충남 천안시] 헤어 및 메이크업 맛집 - s.face 신불당점

by 기린닮은밍규 2022. 11. 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기린닮은밍규입니다!!

제가 요즘 채용연계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다고 저번 포스팅에 말씀드렸죠?

프로그램에 참여하면서 알게된 헤어 및 메이크업 맛집인 곳을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 s.face 신불당점'

면접과취업 헤어 및 메이크업, 데일리 메이크업, 하객 메이크업, 웨딩 메이크업,  등을 전문으로 하고있으며,

메이크업 레슨까지!!! 원장님께서는 서울 유명한 브랜드 원장님 출신으로 실력이야 뭐 두말하면 잔소리겠죠?

가격표를 올려드리고 있으니 관심있으신분은

방문하시기전에 참고 하셔도 좋을거 같습니다:)

이곳은 무조건 예약제로만 운영되고 있으며, 100프로 예약제여서 그런지

예약자만을 위한 공간, 프라이빗한 분위기 그리고 가게 내부가 화이트톤이라

깔끔한 분위기가 연출되었습니다.

제가 참여한 채용연계프로그램의 세부 프로그램 일부 중 이력서 사진을 위한 메이크업을 받는게 있어서

받고 있는 사진들입니다. 섬세하고 기술적인 손놀림에 메이크업이 끝나고 제가 아닌줄 알았어요ㅋㅋㅋ

개인 탈의실도 있고 이곳에 들어갔다 나오면 다른사람이 되서 나와요ㅋㅋㅋㅋ

진짜 돌잔치나, 혼주메이크업, 웨딩메이크업, 그리고 저 처럼 면접이나 취업사진 찍기 전 

방문하셔서 메이크업과 헤어 받으시면 후회는 하지 않으실거에요!!

 

이상 기린닮은밍규의 포스팅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