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Travel

[충남 공주시] 공주 나들이 2탄!!(공주 메타세콰이어길, 공주 한옥마을)

by 기린닮은밍규 2020. 10. 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기린닮은밍규입니다!!!

오늘은 저번에 예고한대로 공주 나들이 2탄!!! 

공주 메타세콰이어길, 공주 한옥마을에 대해 후기

포스팅을 하겠습니다ㅎㅎㅎ

여자친구랑ㅎㅎㅎ

저희는 연미산자연미술공원 관람을 마치고 

그냥 오기 아쉬워서 공주에 산책하기 좋은 메타세콰이어길이 있다고 해서 가보기로 했어요~

푸르고 높은 나무들이 양옆에서 걷기 좋게 시원한 그늘과 함께 좋은 공기들을 내뿜어줘서 힐링이 되었답니다!

 

여자친구와 귀여운 키차이

메타세콰이어길을 간 시간이 햇빛이 제일 뜨겁다는 1~2시에 방문해서

엄청 더울줄 알았는데 전혀 덥지 않았답니다~

오히려 살랑살랑 부는 바람에 시원하다 못해 기분이 절로 좋아졌답니다ㅎㅎ

공주하면 역시 밤이지!!!

30분정도 산책을 하다보니 배가 고프더라구요ㅎㅎ

그래서 여자친구랑 군것질을 하기로 했는데 공주 하면 뭐가 유명합니까!??

공주하면 역시 밤이죠!!! 마침 맛있는 군밤냄새가 풍기고 있길래

저랑 여자친구는 고민도 없이 공주웰빙군밤을 구매했답니다ㅋㅋㅋ

(사진에 있는 군밤의 가격이 5천원인데 생각보다 엄청 많이 들어있어서 둘이 먹었는데도 배불렀답니다!!)

 

공주 한옥마을 입구
공주한옥마을 지도

메타세콰이어길에서 즐겁고 힐링되는 시간을 보내고

저희는 한옥마을로 이동했답니다~~

메타세콰이어길에서 공주 한옥마을까지 얼마 걸리지 않았어요

주차장에 들어서자마자 가족단위로 온 관광객들과

카라반에서 놀고 있는 가족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었어요.

 

공주시 마스코트 고마곰과 공주랑

입구를 들어서자마자 귀여운 캐릭터들이 있었어요

캐릭터들의 귀여움이 저의 발걸음을 이끌었답니다ㅎㅎㅎ

이 캐릭터들은 공주시의 마스코트인 고마곰과 공주에요

공주시청에 따르면 고마곰은 무령왕의 환두대도와 금제관 식을 모티브로 시각화한 캐릭터이며,

공주는 공주시의 대표적 역사 문화 유적인 공산성을 모티브로 했다고 설명하고 있습니다.

 

공주 한옥마을에는 예쁜 한옥들이 무지무지 많답니다~

한옥에서 한번도 생활해본적은 없지만 나중에 시간이 되면 한옥에서 하룻밤을 보내보고 싶어요

(실제로 공주한옥마을에서는 예약제로 한옥에서 숙박을 제공하고 있으니 관심있으신 분은 예약해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비눗방울 놀이~

동심으로 돌아간 기린닮은 밍규

한옥마을을 한바퀴돌고 나올 찰나에 어디선과 비눗방울이 날라오더라구요

어디서 온 비눗방울인가 봤더니 조그만하고 이쁜 아가가 아빠와 함께 비눗방울 놀이를 하고 있었어요ㅎㅎㅎㅎ

그래서 저랑 여자친구도 조그마한 비눗방울놀이를 구매해서 어린아이 마냥

비눗방울 놀이를 했답니다ㅎㅎㅎ

(어릴때는 빨리 어른이 되고 싶었는데 요즘은 어린시절로 돌아가고 싶다는 생각이 종종 들곤하네요....ㅠㅠ)

 

제글을 읽어주신 모든 분들에게 행복만 있길 바라며

제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글을 읽어주신 모든분들에게 행복만 가득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