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Travel

[충북 청주시] - 청남대 다녀온 후기

by 기린닮은밍규 2020. 9. 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기린닮은 밍규입니다!!!

오늘은 역대 대통령들의 별장인 충북 청주시에 위치한

따뜻한 남쪽의 청와대라는 뜻을 가진 "청남대"다녀온 후기를 해보겠습니다~

(물론 혼자간건아니고 여자친구랑 같이갔습니다ㅎㅎ)

청남대 관란안내

청남대에는 전두환 대통령이 준공을 지시하여 지어진 건물로

전두환 ~ 이명박 대통령 길이 조성되어져 있답니다.

 

청남대 입구

청남대는 역대 대통령들의 별장이라서 그런지 입구에 들어서기전

주차장, 입구들이 아주 화려하고 멋졌어요ㅎㅎ

또 무더운 여름날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꽤 많이 방문했답니다

많은 사람들이 뜨거운 햇빛을 피하려 우산을 들면서 관광을 하고 있었어요

 

가훈을 써주는 이벤트!!

본격적인 관람에 들어서기 전

서예단체에서 가훈을 작성해주는 재능기부를 해주고 계셨어요

저랑 여자친구는 어떤 가훈이 좋을지 고민한 결과

"상생낙생"이라는 가훈을 선택했답니다

(상생낙생:서로도우며 화목하게 생활하고 즐거운 마음으로 살아가자!!)

 

 

미래의 가훈을 들고

붓글씨 장난 아니죠!? 이렇게 멋진 글들을

봉사의 마음으로 작성해주셨답니다!!

여자친구랑 나중에 결혼하면 상생낙생으로 가훈을 정하기로 했어요 ㅎㅎ

(많은 사람들이 찾아서 힘드셨을텐데 이 글을 통해 정말 감사드립니다)

멋진 가훈을 받고 저희는 실내에 전시되어있는 자료들을 관람했답니다.

메인 별장 앞에서

마음에 드는 사진이에요ㅎㅎㅎ 

어떤가요 잘나왔나요???

(제 여자친구가 금손입니다^^)

청남대 풍경1

요즘 코로나19 때문에 답답하고 우울하시죠???

청남대 안의 푸르른 나무들과 호수를 보시면서

마음이 정화되시기를 바랍니다.

청남대 풍경2

저 또한 직장에서 직장상사, 만나는 많은 사람들을

상대하면서 정신이 지쳐있을 때는

청남대에서 찍은 풍경사진들을 보며 잠시 쉬곤합니다.

 

아무쪼록 코로나19가 신속히 안정화되어

우리의 일상이 예전으로 돌아왔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제 게시글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