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Travel

[충남 충주시] 충주 나들이 1탄!!! (충주 악어봉)

by 기린닮은밍규 2020. 10. 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너무 오랜만입니다!!!! 이게 얼마만의 포스팅인지 몰라요ㅠㅠㅠㅠ

1일1포스팅의 거대한 목표를 세우고 시작했지만 역시 쉽지가 않네요....

(퇴근하기전에는 꼭 포스팅해야지 하고 바로 자버리는 제가 너무 밉네요ㅠㅠㅠ)

그렇담 오늘은 무엇을 포스팅 할것이냐!?

바로 바로 충남 충주시에 위치한 '충주 악어봉'과'카페-게으른 악어'에 대해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일단 악어봉을 가기 위해서는 게으른 악어를 찾아 가셔야 합니다

그다음 게으른악어 입구쪽으로 가셔서 빨간색 동그라미 있는 곳을 가시면 됩니다

(출입금지 표지판이 있고 비법정탐방로이여서 길이 험하고 위험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여서 그런지 길이 만들어 있었습니다. 그래도 항상 조심또조심입니다!!!)

 

 

등산 초반의 자신감 있는 모습

그리고 올라가실때는 등산화착용을 권고합니다!(바닥이 흙이라 많이 미끄러워요)

그리고 복장또한 등산에 맞는 복장을 입으시면 더욱 완벽하겠죠!?

정상까지 제 걸음으로는 30분~40분쯤 걸리지 않을까 싶습니다

(정확한 시간을 측정하지는 않았고,여자친구가 올라가는 동안 너무 힘들어해서 쉬고 올라가고 쉬고 올라가고 그래서 저희는 시간이 쫌 오래 걸렸어요ㅠㅠㅠㅠ)

 

쉬는동안 한컷ㅎㅎㅎ

선선한 날씨에 햇빛도 강하지 않아 완전 좋았어요!!

쉬는동안 한장 찍었는데 뒤에 경치 보이세요!? 조금만 기다리시면 멋~진 배경을 보실수있답니다ㅎㅎㅎ

 

충주 악어봉 정상에서

위에서 본 악어봉의 전경 정말 멋지지 않나요!?

이게 사람이 만든 것이 아닌 자연으로 만들어졌다는게 너무 놀라워요!!

(자연은 정말 신기한거 같습니다)

 

 

사진줄을 기다리면서(정상이라그런지 공기가 쌀쌀하네요...ㅠㅠ)
충주 악어봉에서ㅎㅎㅎ

올라갔는데 생각보다 사람들이 엄청 많은거에요

그리고 사진줄 역시 길었구요 그래서 저희는 잠시 자리에 앉아

멋진 경치를 바라보기로 했답니다~

(사실 사진찍는데 뒤에 사람들이 많으면 부담스러워서 사진을 제대로 못찍겠더라구요ㅠㅜㅠㅠ)

약 1시간정도 여자친구랑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면서 위에 있는 멋진 사진들을 건졌답니다!!

 

충주 악어봉 시그니처 포즈!!

시간이 지나도 줄이 줄어들 기미가 보니이지 않아서 그냥 줄을 서기로 했답니다ㅠㅠㅠ

(사람이 줄을만 하면 올라오고 줄을만 하면 또 올라오네요ㅋㅋ;;)

기다리면서 어떤 포즈를 할까 사람들도 유심히 살펴보고 SNS검색도 한결과

충주 악어봉 시그니처 포즈가 있더라구요!!

바로 위에 있는 사진이 시그니처 포즈인데요 눈치가 빠르신분은 아마 바로 아실거라 생각됩니다

포즈의 의미는 바로바로

악어가 입을 벌리고 있는 포즈입니다!!!ㅋㅋㅋㅋ

 

따사로운 햇살과 선선한 바람이 부는

요즘 같은 가을 날씨에 충주 악어봉으로 가보시는건 어떨까요??

고생끝에낙이온다라는 속담이 충주 악어봉에 딱 맞는 말입니다!!

사진으로 보는 것보다 훨~~~씬 멋지니깐 꼭 시간되실 때 방문해보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충주 나들이 2탄 또한 짧게 나마 올릴 예정이오니 많은 기대바랍니다!!

제 글을 읽어주시는 모든 분들이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이상 기린닮은밍규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