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Travel

[신혼여행기 1탄] - 싱가포르 야쿤카야토스트

by 기린닮은밍규 2022. 10. 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제가 드디어 10월1일 결혼식을 올렸답니다!!!(무지무지 정신이없었어요..ㅜㅜㅜ)

그래서 이번 포스팅부터는 '신혼여행기'라는 컨셉으로 글을 포스팅할 예정입니다!!

저희는 결혼식 다음날인 10월 2일 출발하여 싱가포르에서 2박3일, 발리에서 4박5일 지내면서

보고, 먹고, 마시고, 경험한 것을 차근차근 포스팅 할 예정입니다.

 

 

오늘은 신혼여행기 제 1탄!! 싱가포르 야쿤토스트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싱가포르 여행오시는분들으 꼭 드셔보셔야할 것 중 하나인 카야토스트!!!!

대표적으로 카야토스트로 많이들 방문하시는곳이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곳인 야쿤토스트 입니다.

(다음에는 다른 대표적인 토스트집인 토스트박스에 대해 포스틍할 예정입니다~~)

야쿤토스트는 여러곳에 분점이 있지만 저희는 차이나타운에 위치해있는 본점에 방문하였습니다~

(이왕 먹는거 본점에서 먹는게 좋겠죠????ㅋㅋㅋㅋ)

 

메뉴 정~~말 많죠!? 단품부터 세트까지 있고 토스트 종류도 매우 많아요~

그리고 이곳에서는 수란도 많이들 먹더라구요. 토스트를 수란에다가 찍어먹기도 하고

간장을 풀어서 먹기도하고 다들 다양한 방법으로 자주 먹는거 같았습니다.

 

토스트를 기다리며 가게내부를 둘러보았는데 벽면에 오랜 역사를 말해주는

게시물이 있었습니다.

 

드디어!! 저희가 주문한 기본 카야토스트와 피넛카야토스트 그리고 밀크티와 라임주스가 나왔습니다

(왼쪽에 보이시는게 땅콩잼이 들어간 피넛카야토스트이고 오른쪽에 보이시는게 기본 카야토스트 입니다.)

땅콩잼이 들어간 피넛카야토스트는 달달함과 고소함을 둘다 맛보게 해주었습니다ㅎㅎ

맛있는게 두배로 들어가니깐 맛이 없을 수 없겠죠!????

다음은 대표 메뉴인 카야토스트입니다.

카야잼을 태어나서 처음먹어보았는데 달달한 맛은 기본이고 뭔가 계란??의 맛이 났습니다.

(혹시 저만 그렇게 느꼈나요??ㅋㅋㅋㅋ여러분은 어떻게 느끼셨는지 궁금하네요??ㅋㅋㅋ)

뭔가 처음먹는 맛에 신기하였고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ㅎㅎ

 

신혼여행기 1탄 야쿤카야토스트에 대해 포스팅을 마치며,

다음은 또 다른 대표적인 토스트가게 토스트박스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토스트박스는 내용이 짧을거 같아요ㅋㅋㅋㅋ)

 

이상 기린닮은밍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